UPDATED. 2024-03-22 23:23 (금)
의정부과학도서관 ‘무한상상실로 밤마실오세요’
의정부과학도서관 ‘무한상상실로 밤마실오세요’
  • / 의정부=김영근 기자
  • 승인 2016.11.28 0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의정부과학도서관 무한상상실은 지난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2016년 하반기 야간프로그램 무한상상실 밤마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16년 하반기 야간프로그램 무한상상실 밤마실은 퇴근, 하교 후 야간에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주제는 ‘무한히 상상한 나를 말하다‘로 색다른 스토리텔링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스토리텔링법은 SNS스토리텔링에 관한 내용이다. SNS를 플랫폼으로 활동하는 필명 글배우, 그림에다 작가들을 초청하여 저자와의 만남을 진행하며 글배우, 그림에다, 흔글, 제페토 등 온라인상 화제가 되었던 작가들의 작품을 과학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의 작품을 만나고, 작가도 직접 만나봤으니 다음은 나도 SNS작가가 되도록 하는 SNS를 활용한 셀프-스토리텔링 교육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두 번째 스토리텔링법은 스피치 스토리텔링에 관한 내용 이다. 말로 하는 셀프-스토리텔링 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면접스피치 강의,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면접스피치 강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강대상별 집중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도서관을 찾아 공부하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

무한상상실 밤마실 프로그램은 참가 신청 및 수강신청은 11월 21일 부터 정원 마감시 까지 도서관 문화마당 홈페이지(http:// edu.uilib.g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 edu.uilib.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무한상상실 담당자(031 828 8668)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