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의정부시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의정부시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 / 의정부=김영근 기자
  • 승인 2017.02.10 0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표 의원이 강연회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의 대표 브랜드 ‘희망도시 의정부시’가 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 홀에서 '2017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기업의 소비자중심 경영활동 문화 확산과 소비자의 기본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후생 증대 및 소비생활의 향상을 도모하여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제정되었다.

산업군별 소비자인식 브랜드를 대상으로 리더십, 소비자중심 경영체계, 소비자 정보시스템, 소비자 불만 관리프로세스 등의 자료를 바탕으로 외부전문가 30명과 학계 6명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로 지방자치단체 3개소, 개별기업 브랜드 39개소를 최종 선정했다.

의정부시의 대표 브랜드 ‘희망도시 의정부시’는 소비자의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육성∙관리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도시브랜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의정부시는 2010년 7월 민선 5기 안병용 시장 취임 이래 「의정부의 가치를 높이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섬김행정, 소통행정, 복지행정, 창의행정을 4대 시정방침으로 ‘잘사는 도시, 희망도시 의정부’ 구현을 목표로 시정을 운영하였으며 큰 성과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