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6.23 금 07:04
HOME 연예/이슈/핫클릭
즐길거리·볼거리 가득 '브이티 코스메틱 쇼룸' …서울의 핫 플레이스로

강남역, 신사 가로수길, 청담, 홍대 등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24시간 끊임없는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만큼 편집샵, 쇼핑몰, 카페가 밀집되어 친구와의 약속 장소, 연인 간의 데이트 코스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이 곳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쇼룸이 핫 플레이스로 자주 언급된다. 약속 장소로 좋은 카페 거리에 위치한 쇼룸은 뛰어난 접근성과 각 쇼룸별 특색을 내세워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강남역, 가로수길, 청담, 홍대 쇼룸을 운영 중인 브이티 코스메틱은 곤센 주식회사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이다. 골드팩트라고 불리는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부터 콜라겐 팩트, 씨씨 쿠션, 더블 커버 쿠션 등을 선보여 쿠션형 팩트 명가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신제품 콜라겐 팩트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1.2.3차 생산분이 완판되었다. 촉촉한 제형으로 ‘승무원 팩트’, ‘촉촉한 파운데이션 팩트’, ‘핑크 팩트’로 사랑 받고 있다. 최근 겟잇뷰티 2017에 소개되어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 외에도 악어 크림, 동백 수분 크림, 동백 오일, 순한 화장품 피토 라인과 ‘THINK YOUR TEETH’ 덴탈 라인, 신제품 더마라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브이티 코스메틱의 쇼룸 (VIA @NOVEMNER18THZ ON INSTAGRAM)

일반적으로 화장품 매장이라고 하면 획일화된 로드샵 브랜드의 분위기를 떠올린다. 하지만 브이티 코스메틱의 쇼룸은 위치한 지역과 주 방문 고객층을 고려하여 색다르게 쇼룸을 꾸몄다.

젊은이로 가득한 홍대에 위치한 쇼룸은 홍대 핑크 집으로 사랑받는 므농 카페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한 카페 므농은 홍대의 데이트 코스로 손꼽힌다. 카페와 화장품 쇼룸의 콜라보는 데이트와 쇼핑을 즐기려는 커플, 친구 단위의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고급 명품 브랜드가 즐비한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사 쇼룸은 홍대 쇼룸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깔끔한 디자인의 브이티 코스메틱 제품들이 어우러져 있다.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공간 브랜딩으로 유행에 민감한 셀럽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트렌디한 맛집과 카페가 모여있는 강남역 언덕길의 브이티 매장은 엔틱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꾸며졌다. 강남역 인근 회사원들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여러 제품들이 겟잇뷰티, 화장대를 부탁해, 뷰티 스테이션 등 여러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승무원 화장품, 셀럽 화장품 등으로 사랑 받고 있다.”며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도 가능하지만,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에서 제품력을 직접 테스트한 뒤 구매하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서울 명동, 부산 서면, 광주 상무지구 쇼룸도 함께 운영 중이다. 더불어 롯데 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센텀시티점, 광주점, 울산점에 입점했으며,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제주도에 위치해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이영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