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8.21 월 07:20
HOME 사회 정보
남자친구 위한 선물? 브이티 코스메틱 남자화장품 '포맨 세트' 주목
브이티 코스메틱의 “VT 원 클렌저, 올인원스킨, 워터 크림 포맨”

피부 관리에 관심이 낮았던 옛날과 달리, 이제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에 맞춰, 많은 남자들이 주름개선 크림을 바르거나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등 피부 관리에 힘쓰고 있다.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을 찾는다면 남자 선크림, 기초화장품, 씨씨(CC)크림 등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매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남자 폼클렌징, 올인원 스킨로션, 남자 수분크림의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포맨 세트는 화장품에 잘 모르는 남자들도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포맨 세트는 클렌저, 올인원 스킨, 수분크림으로 구성되었다. 유분기 많고 두꺼운 남자 피부 관리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스킨, 로션이라고 말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세안이다. 남자 폼클렌징인 원클렌져 포맨은 유분기 많은 남성 피부에 딱인 남성세안제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쉐이빙 폼으로 사용해도 좋다.

남자 피부 관리의 첫 단계, 클렌징 폼을 이용한 세안 후 스킨, 로션, 에센스와 같은 기초 제품을 발라야 한다. 3단계로 진행되는 스킨, 로션, 에센스 기초 케어는 남성들에게 귀찮음으로 다가온다. 이 경우,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스킨 포 맨을 추천한다. 올인원으로 피부에 수분을 더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남자 올인원 로션이다.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끈적임 없는 기초 케어 제품 남자 올인원은 남자 피부 특성을 연구하여 만들어진 최적의 남자 화장품이다.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남자 수분크림인 워터 크림 포맨을 덧발라 준다면 촉촉하고 활력 있는 남자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워터 크림 포 맨은 유분은 많으나 수분이 적은 피부 타입에 맞는 남자 수분 크림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수분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번들거릴 것이라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유분기는 날리고 수분감은 강력하게 잡은 제품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원 클렌져, 올인원 스킨, 워터 크림으로 이루어진 “VT 포 맨 세트”는 남자 화장품 베스트셀러이다”라며 “포맨 세트로 피부 관리를 어렵게 느끼는 남자들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남자친구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남자 기초화장품으로 추천되는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포맨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닷컴”과 전국의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에서 가능하다.

전국의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은 서울 명동, 가로수길, 청담, 강남역, 부산 서면, 광주 상무지구 쇼룸. 롯데 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센텀시티점, 광주점, 울산점.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제주도 스파와 쇼룸이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이영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