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5.26 토 07:13
HOME 사회 정보
강남구 역삼역에서 찾은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 및 회식 장소 맛집

대한민국수도인 서울, 서울에서도 핫 플레이스로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강남의 역삼역 일대는 수많은 유동인구로 항시 북적이는 장소이다. 역삼동에 위치한 역삼역은 유동인구 대부분이 데이트코스 및 놀거리를 즐기는 젊은층의 연인들과 직장에 다니는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지역이다.

이곳을 방문하는 연령대의 폭이 워낙 넓다 보니 강남구 역삼역은 이색적인 맛집과 술집들이 즐비한 상권이다. 그렇기 때문에 강남구 역삼동의 역삼역 부근은 모임 회식 장소와 데이트 코스 및 소개팅을 원하는 다양한 고객들로 붐비는 핫 플레이스이다.

그 중 식객의 원작자인 허영만 화백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허영만 화백의 단골 맛집이자 식객 맛집으로 불리는 계절미각이다. 허영만 화백이 자주 찾는 단골 맛집 술집인 계절미각은 강남역 근방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각종 매체에 소개되어 강남구 역삼역 부근에서는 유명한 술집 맛집이다.

이색적인 부분은 주간에는 맛집의 레스토랑으로, 야간에는 다이닝바의 술집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접근 가능하다는 점이다.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캐쥬얼한 분위기 때문에 강남 역삼역 근방 회식 장소 및 비즈니스 미팅으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으며 오직 이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메뉴들과 청량감 있는 수제 소맥을 맛 보기 위해 많은 고객들이 지금도 계절미각을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