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10.20 금 07:28
HOME 사회 정보
수없이 실패했던 살 빼는 법 대신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다이어트

직장인 B양은 올해도 마찬가지로 여름맞이 다이어트에 돌입하였지만 인터넷 검색 시 ‘쉽게 살 빼는 법, 단기간에 살 빼는 법’ 등 너무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난무해 혼란스럽다. 

B양은 “솔직히 인터넷이나 주변에서 듣는 다이어트 정보들은 매번 솔깃해 누가 10kg 뺀 다이어트 방법이다 하면 운동방법과 식단을 똑같이 바꿔보았지만 성공한적이 없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인터넷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 중에는 검증되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도 많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먹는 양을 크게 줄이거나 한 종류의 음식만 섭취하는 방법 등은 잠깐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 순 있지만 궁극적으로 성공하기는 어렵다. 그렇다면 진짜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을까?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일단 섭취하는 칼로리 관리가 제일 중요하다. 살이 찌는 기본 원리는 소비하는 에너지의 양이 섭취한 에너지의 양보다 적을 경우, 사용하고 남은 에너지원들이 체내 곳곳에 지방으로 전환되어 쌓이기 때문에 살이 찌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조절을 통해 섭취하는 칼로리를 관리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식단을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최근 간편하지만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최근 SNS를 통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효능이 알려지면서 가르시니아를 베이스로 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가르시니아 열매에서 추출한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건강 기능 식품들의 경우 원료가 비싼 수용성 가르시니아 대신 효과가 낮은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타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으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이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먹어도좋아’는 가르시니아가 공기와 접촉함으로써 발생하는 산화 작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형상파우치(개별포장)방법을 채택하여 제품의 보존력을 높이고 휴대성을 높이는 등 단순한 건강보조식품에서 벗어나 시장을 선도하고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칼로리 조절을 함께 병행한다면 좀 더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먹어도좋아는 ‘이선빈 다이어트’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는 인기 세트 제품 10~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이영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