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비즈 프라자] 메이준 생활건강 "베타글루칸 함유 퓨어 꽃송이버섯" 먹는 방법 ·효능 관련 검색 · 구매율 증가
[비즈 프라자] 메이준 생활건강 "베타글루칸 함유 퓨어 꽃송이버섯" 먹는 방법 ·효능 관련 검색 · 구매율 증가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6.15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준 생활건강 제공>

꽃송이버섯 효능이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꽃송이버섯은 한국, 일본, 유럽 등 지역에서 여름이나 가을까지 침엽수 그루터기나 죽은 나무 언저리에 기생하는 약용버섯으로 10~25cm 길이로 자라난다. 하얀 꽃배추와 닮아 아름다운 모양이면서도, 최근에는 뛰어난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잦은야근, 회식 등으로 피곤에 시달리는 직장인, 가사노동과 육아 등으로 지친 육아맘, 면역력이 떨어져 활기가 부족한 노년 등 꽃송이버섯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상품에 대한 검색과 함께 구매도 늘어나고 있다. 꽃송이버섯 효능, 꽃송이버섯 가격, 자연산 꽃송이버섯, 꽃송이버섯 먹는 방법 등 다양한 검색어로 소비자들이 찾으면서 꽃송이버섯이 기관지 및 기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인기 건강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활동적인 중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들이 젊음과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꽃송이버섯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꽃송이버섯의 베타글루칸은 면역력 강화와 함께 젊음과 건강을 지켜주기도 한다. 

떠오르는 건강식품 꽃송이버섯은 꽃송이버섯 효소, 분말가루, 액상차 등 다양하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다. 특히나, 혈압을 조절하여 피로 회복에 좋고, 면역강화에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이 가운데,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된 메이준 생활건강의 퓨어 꽃송이버섯은 국산 배와 대추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어린이도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퓨어 꽃송이버섯’은 지난 상반기에 가정의 달 특수를 맞이하여 6월에 매출 상승을 나타내고 있다. 

메이준 퓨어 꽃송이는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음식대신 간편한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30% 할인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유기농 퓨어 엑스타라 버진 코코넛 오일 1병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해당 제품은 꽃송이버섯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추출하여 영지버섯, 상황버섯, 노루궁뎅이버섯, 흰목이버섯, 구기자열매, 오미자열매를 넣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제품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고가의 건강제품으로 가격부담을 느끼는 꽃송이버섯을 합리적 가격에 메이준 꽃송이버섯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메이준 생활건강 관계자는 “꽃송이버섯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자연원료를 통한 건강제품의 품질개선을 연구하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건강제품으로 인기를 끌도록 노력하겠다,” 

제품 구입 및 상담은 포털사이트에서 메이준 꽃송이버섯 또는 퓨어꽃송이버섯 검색하면 구매정보 및 관련제품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