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메디 프라자] 성인 여드름 치료에 ‘플라즈마 피부관리’ 인기, 화농성 좁쌀 등 여드름 없애는법에 효과
[메디 프라자] 성인 여드름 치료에 ‘플라즈마 피부관리’ 인기, 화농성 좁쌀 등 여드름 없애는법에 효과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7.06.16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병 환자, 전파 무기 주장 (사진: JTBC '이영돈 PD가 간다')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6월은 미세먼지는 물론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수분을 뺏기고 쉽게 지친다. 또한 높은 온도로 피지분비가 늘고 늘어난 피지는 모공을 막아 여드름이 악화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때 피부관리에 유용한 것이 바로 ‘플라즈마(플라스마)’이다. ‘플라즈마’는 이미 여러 번 방송을 통해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이나 여드름균을 살균하고 피부재생효과가 있어 여드름치료나 여드름 흉터 재생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으며, 실제 악성 성인 화농성 여드름이나 좁쌀 여드름, 여드름흉터 개선 사례가 전파를 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집에서 하루 10분, 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플라즈마 플라베네’ 가정용 피부관리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임상시험 진행을 완료한 제품으로 실제 사용자들이 다양한 트러블 케어 효과를 경험하며 올린 리얼 후기들로 제품 효과를 입증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도입하여 신뢰성 있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