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9.26 화 18:34
HOME 사회 정보
[푸드 스토리] 정통 이자카야의 진수, '청주 모로미' 오픈

 

외식전문기업 ㈜여유와즐거움의 프리미엄 이자카야 브랜드 ‘모로미’가 청주에 신규가맹점을 오픈한다.

80평대의 넓은 실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구분된 개별 룸으로 독립적인 공간이 확보된 ‘모로미’는 미팅, 상견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최근에 오픈한 정자점의 경우 예약을 하지않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로미’는 신선한 계절 모듬 사시미와 각종 나마모노, 나베, 스키야끼 등의 다양한 일본요리를 선보이며 정통 이자카야의 진수를 보여준다.

수준 높은 요리와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로미’는 7월 11일 청주 오픈을 비롯해 강남, 양재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여유와 즐거움의 ‘모로미’는 연간 매출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방실장, 매니저 등 장 급의 인력을 채용 및 교육하여 본사의 운영시스템 그대로 가맹점에 계승하기 때문에 이자카야 매장에 대한 운영 경험이 없는 점주라도 쉽고 편리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기존 직원 퇴사 시, 재 채용 및 재교육을 보장하고 내부에 갑작스런 결원이 생길 경우 본사 인력이 출장 및 파견근무를 하는 ‘인력지원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초보가맹주의 매장운영 부담을 최소화했다.

㈜여유와즐거움은 “모로미 청주 신규오픈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품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고급 이자카야로 입지를 굳히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김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