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웨딩안 구리웨딩박람회, LG전자 베스트샵 구리역점서 7월 22일 개최
웨딩안 구리웨딩박람회, LG전자 베스트샵 구리역점서 7월 22일 개최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0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YTN 뉴스 캡처)

‘웨딩안 구리웨당박람회’가 7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LG전자 베스트샵 구리역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안 구리웨딩박람회는 20~30대 예비신랑, 신부를 타깃으로 한 웨딩박람회로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참가신청 후 방문 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제주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박람회 방문자에게는 업체별로 상담 진행 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웨딩컨설팅은 영화예매권, 예물은 보석볼펜, 예복은 여행용 파우치, 웨딩홀은 텀블러, 재무설계는 건강검진권, 한복은 마스크 팩, 허니문은 셀카봉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서는 웨딩컨설팅 업체인 ‘웨딩안’이 합리적 가격의 ‘웨딩패키지 69만원’을 제안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을 모두 포함한 스드메웨딩 패키지다.

구리웨딩박람회는 100% 정찰제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웨딩보험 제휴업체인 롯데손해보험을 통한 웨딩안심보험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스페셜 예물 혜택도 주어진다. 촬영 시 웨딩주얼리 협찬이 지원되며 계약 시 전 품목 25% 할인(단, 순금 및 다이아 제외), 1부 다이아 목걸이, 패션목걸이&귀걸이 증정, 양가어머님 진주브로치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계약 시 실크예단보를 당일 증정하며 신랑, 신부, 양가 어머니 4인 이상 계약 시 1인 추가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예복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도 진행되며 계약 시 신랑용 맞춤 수제화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와이, 유럽, 발리, 코사무이, 호주, 타히티 등지에 대한 웨딩 허니문 프로모션도 만날 수 있다. 하와이의 경우 스냅촬영 무료제공과 객실업그레이드가 포함되며 유럽은 1시간 단독 스냅촬영 혜택이 주어진다. 발리와 코사무이는 스냅촬영과 풀빌라 객실 업그레이드 등을 제공하고 호주와 타히티의 경우 허니문상품 및 이색지역 최저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참석자에게는 구리 남양주 웨딩홀 최대 300만원 할인 특전이 제공되며 LG전자 혼수고객 대상 최대 70% 특별할인혜택도 주어진다. LG전자 혼수고객의 경우 방문 상담 시 사은품 및 아이스박스를 증정하며 패키지 모델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사은품을 추가 지급한다.

웨딩안 구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