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4.24 화 08:06
HOME 사회
의정부시 '우수중소기업초청 채용박람회' 개최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특성화고 졸업(예정)생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17. 우수중소기업초청 채용박람회 JOB을 7월13일 의정부공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의정부공업고등학교가 주관하고 의정부시, 양주시, 포천시가 공동 주최한 우수중소기업초청 채용박람회는 경기북부 우수기업 46개사와 500여명의 재학생 및 졸업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지방중소기업청 경기북부사무소,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북부지부, 경기북부상공회의소, 고용노동부 의정부고용노동지청 등 유관기관이 학생들의 일자리 발굴 및 취업지원의 뜻을 모아 함께 참여했으며, 지문적성검사, 비즈쿨, 이미지메이킹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관을 운영해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이날 채용관에서는 460명이 면접에 참여했으며, 현장면접과 추후 재면접을 통해 200여명이 채용될 예정이다.

차명순 재정경제국장은 “학생들은 우수기업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기업들은 회사를 제대로 알리고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학생들과 기업인 모두에게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유관기관과 함께 적극 노력하 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