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비즈 프라자] 앙블랑 기저귀, 올 여름 안전한 온도계 물티슈 '옥션' 할인 판매 고공행진
[비즈 프라자] 앙블랑 기저귀, 올 여름 안전한 온도계 물티슈 '옥션' 할인 판매 고공행진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10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사무엘, 박보람 염문설 (사진: 서사무엘, 박보람 SNS)

초슬림핏에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100% 국내생산 프리미엄 킵(KEEP) 기저귀로 올 여름 신생아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온도계' 물티슈 출시 기념 옥션 쿨(COOL)세일전이 육아맘들 사이에서 연일 입소문 나며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를 최대 30%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물티슈를 찾는 고객들이 몰리며 행사 시작 직후 전 품목 주문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행사 메인 제품은 앙블랑 올 상반기 신제품 피치로즈(캡형, 리필형) 물티슈다. 리필형의 경우 1박스(10팩) 구매 시 기존 판매가 16,900원에서 12,900원, 여기에 옥션 7월 스페셜 쿠폰까지 적용해 11,900원 할인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 할인전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신제품 피치로즈 꼭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다.” “품절되기 전 행사 기간에 여유 있게 구매해야겠다.” “온도계 물티슈 꼭 써보고 싶었는데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기쁘다”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기 피부에 가장 안전한 물티슈 보관 온도를 알려주는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는 아이 건강과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업계 내 차별화된 혁신을 이끌고 있다.

온도계 물티슈 캡 속에 부착된 온도계 스티커는 30도 이하 적정온도에서 빨간색, 30도 이상 고온 일 때 빨간색이 사라진다. 고객들은 온도계 색상을 통해 고온에도 신생아 물티슈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적용 제품은 앙블랑 캡형 물티슈 전 품목(본품 캡형, 라이트 캡형, 휴대캡형)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온도계 물티슈는 폭염과 높은 습도가 잦은 여름, 각종 세균 곰팡이 및 물티슈 변질을 막고,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는 혁신적인 유아용품”이라며, “앞으로도 아이 건강과 고객 행복을 위해 끊임없는 제품 서비스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나눔과 아이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창립이래 단 한 번의 유해 성분 논란 없이 한결같은 안전성으로 국민 물티슈,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다.

이 밖에도 ‘119 사랑나눔 구조대’ ‘위드박스’ ‘ing GREEN' 등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나눔과 플라스틱 수거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자연을 지키는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