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뷰티 &] "끈적임 NO! 엔젤링 찾아주는 산뜻한 헤어에센스로 관리"
[뷰티 &] "끈적임 NO! 엔젤링 찾아주는 산뜻한 헤어에센스로 관리"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07.18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역 탑페이스 성형외과 심재선 원장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몸과 마음 모두 지쳤다. 특히 내리 쬐는 태양으로 자외선이 얼굴과 팔, 다리 등의 신체부위는 물론 두피와 모발에까지 영향을 미친다.

특히 모발은 신체의 다른 기관과는 달리 스스로 재생하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한번 손상되면 자연치유가 불가능해 꾸준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재생, 보습, 보호,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오일은 약해진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고 재생을 도와준다. 특히 모발 치유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아르간 오일’은 세포의 노화를 막는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더 헤어 머더 셀러(이하, 헤머셀)의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헤어 에센스로 잦은 헤어 시술로 인한 손상된 모발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주고, 모발 고유의 엔젤링을 되찾아줘 부드러운 머릿결의 연출이 가능한 미스트 타입의 제품이다.

주성분인 순도 100%의 아르간 오일은 올리브 오일의 2배가 넘는 비타민E를 비롯하여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이 탁월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촉촉한 모발로 케어 해주고, 모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강화에 도움이 된다.

모발에 직접 도포하는 방식인 만큼 오일리하지 않고 끈적임이 없는 워터제형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특징으로 평소 헤어 에센스를 사용하지 않는 남성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를 제공하는 헤머셀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