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양식조리기능사 실기'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양식조리기능사 실기' 교재 베스트셀러 1위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7.20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동영상 강의 및 실전에 꼭 필요한 핵심요약집 등 부록 증정
(사진: Mnet)

최근 양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뜨겁다. 이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선보이는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실기 양식’ 교재가 올해 1월부터 3월에 이어 5월에도 YES24 관련 분야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는 소식이다.

단 한 권만으로도 시험 대비가 가능한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실기 양식 교재는 시험 시간에 따른 출제 과제가 분류되어 있으며, 시험 감독 위원인 저자 3인의 합격 비법 만을 담아 실수는 줄이고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조리 시 양손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핵심요약집을 스탠드형으로 구성해 실전 연습에 최적화 됐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저자직강 Full HD 무료 동영상 강의를 통해 생동감 있는 연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양식조리기능사 독학에 도전하는 이들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 책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실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며, “교재에 수록된 DVD와 더불어 에듀윌 도서몰에서도 인터넷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실기 양식’과 더불어 ‘2017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 역시 한식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는 등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