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biz 프라자] 땡큐파머, 13가지 필수 비타민 담은 '트루 워터 비타 미스트' 출시
[biz 프라자] 땡큐파머, 13가지 필수 비타민 담은 '트루 워터 비타 미스트' 출시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8.02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땡큐파머 ‘트루 워터 비타 미스트’ >

어반 내추럴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피부에 꼭 필요한 13가지 비타민을 담은 ‘트루 워터 비타 미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트루 워터 비타 미스트’는 비타 수분층과 오일층으로 구분된 수분 미스트로 지치고 칙칙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비타민 유효성분을 공급하고 이중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증발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오래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비타 수분층에는 총 11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었다. 물방울 비타민으로 불리며 쌀겨에서 추출된 천연 비타민 ‘이노시톨’과 10가지 비타민 유도체(A, B1, B2, B3, B4, B5, B7, B9, C, E)가 함유되어 강력 보습 작용과 유수분 균형을 최적화시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비타 오일층에는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농축 오일과 숲 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 오일, 총 2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꾸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땡큐파머 비타 미스트를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메이크업 시에는 각질은 잠재우고 수분을 충전하여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더불어 푸석해진 바디, 헤어, 손톱에 뿌리면 끈적이지 않는 풍부한 보습작용으로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더불어 땡큐파머만의 비타 레이어링 기술이 적용되어 흔들면 생기는 비타 캡슐이 유수분 밸런스를 잃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고, 수분층과 오일층의 황금 배율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땡큐파머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우리 몸에도 비타민이 꼭 필요하듯 ‘트루 워터 비타 미스트’는 봄 ·여름·가을·겨울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필수 비타민을 공급하는 피부에 뿌리는 종합 비타민”이라며 “가방 속에 휴대하며 건조한 실내 또는 쿨링이 필요한 야외에서도 즉각적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진정을 돕는 수분 미스트로서 건강한 피부의 힘을 되찾아 준다는 땡큐파머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땡큐파머 트루 워터 비타 미스트는 8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제품 출시기념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땡큐파머는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건강한 상태로 돌려주는 ‘정직한 화장품’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어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시장은 물론 올 초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에 성공적으로 론칭, 세계 20여개국에서 위상을 확고하게 다져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