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Food 센스] 사당 맛집으로 알려진 모임장소 '왕배화로'
[Food 센스] 사당 맛집으로 알려진 모임장소 '왕배화로'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8.02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방송화면 캡쳐

 

사당역 맛집으로 알려진 왕배화로는 소고기와 삼겹살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단골 고객을 보유한 맛집이다. 사당역, 이수역, 방배동 근처 직장인들이 저녁 회식 메뉴로 꼽는 것이 바로 고기다.

왕배화로는 여름맞이 이벤트로, 세트 메뉴를 주문할 시 1인 1냉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사당역 모임장소로 알려지고 있다.

사당역은 전국적으로 따져봐도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이다. 그만큼 사당 근처에 맛집이 많고, 모임장소가 많은 것도 방배동의 특성상 당연한 일이다.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사당역 은행, 사당역 치과, 사당역 밥집 등이 즐비하고 있다.

사당 파스텔시티 근처는 상권이 발달하여 점심먹기 좋은 밥집이 많고, 맛집의 종류 또한 같은 메뉴라 해도 그 특색이 전혀 다른 맛집이 다양하다. 번화한 사당역에서 고깃집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다만 시끌벅적하고, 소박한 느낌의 고깃집보다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마땅한 곳을 찾는다면 사당역 파스텔시티에서 30초 거리에 위치한 ‘왕배화로’가 있다. 

왕배화로(김왕배 대표이사)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대창, 삼겹살, 돼지갈비 등 기존 고깃집에서 즐기던 음식들을 깔끔한 인테리어 안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으며, 와인도 구비되어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왕배화로에서는 고기 육질이 뛰어남은 물론, 화로를 이용해서 화로향이 고기에 베여 그 풍미가 뛰어나다. 

품질이 좋은 고기만 취급하며, 와인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공하고 있어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이 많고,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방배맛집, 이수역 맛집으로도 꼽히는 왕배화로는 고기와 식사를 마치고 난 후 육회, 계란말이 등의 안주도 제공하고 있어 사당역 술집으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또한, 점심 시간에는 7천원으로 돼지고기가 수북히 쌓인 김치찌개, 제육볶음, 냉면, 차돌박이라면 등을 즐길 수 있어 식사 시간에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사당역 점심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왕배화로는 150명 정도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당역 회식장소, 사당역 모임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왕배화로는 예술의전당, 이수역 아트나인, 이수메가박스, 방배동카페골목, 사당운전면허학원 등에서 택시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왕배화로는 주차장 및 발렛파킹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