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biz 프라자] 수원 예물 전문점 '에이와이골드' 커플링·귀금속 할인 이벤트
[biz 프라자] 수원 예물 전문점 '에이와이골드' 커플링·귀금속 할인 이벤트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7.08.03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SBS '싱글와이프')

 

수원 예물 및 금매입 전문점 ‘에이와이골드’가 오픈을 기념해 14k, 18k 쥬얼리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실버, 골드, 핑크골드 등 다양한 색상의 커플링을 포함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 등의 14k 및 18k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두 제품 이상 주문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원 귀금속점 중 다양한 커플링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에이와이골드’는 반지, 목걸이, 귀걸이 외에도, 패션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발찌와 레이어드링하기 좋은 반지 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 회사 영통점인 골드정금거래소와 수원역점 아기돌금거래소를 운영하며 수원 금거래소 중 최고가로 금매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원 예물 전문 ‘에이와이골드’ 관계자는 “풋풋한 사랑을 맺어 나가는 젊은 연인들이신뢰와 애정의 징표로써 애용하고 있는 커플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수원 커플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와이골드’는 커플링 및 예물 외에도 수원에서 금매입을 전문적으로 실시하는 금거래소로도 운영되고 있으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인송빌딩 1층 수원 뉴코아아울렛 건물옆에 매장을 두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및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