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biz 프라자] "늘 피곤한 인상, 다크서클 눈가 진정 돕는 아이크림으로 관리"
[biz 프라자] "늘 피곤한 인상, 다크서클 눈가 진정 돕는 아이크림으로 관리"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08.08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사람을 처음 만날 때 가장 먼저 보는 곳이 바로 ‘눈’이다. 눈 밑에 칙칙한 다크서클이 있다면 우울하고 아픈 인상을 심어주게 된다.

많은 이들이 다크서클을 위해 미백에 좋다는 아이크림을 바르기도 하고, 짙은 다크서클을 진한 화장으로 가리기도 한다. 그러나 진한 화장과 메이크업 잔여물은 되려 색소침착을 일으켜 이를 악화시킬 뿐이다.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은 집에서도 손쉽게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레몬주스와 민트잎을 넢은 토마토 주스를 마시는 것도 효과적이다. 

또한, 생 감자를 갈아 즙을 추출해 감자 즙을 솜에 적셔 다크서클 부분과 눈꺼풀 부분을 모두 덮어 찬 물로 씻어낸다. 감자가 없다면 녹차 티백을 물에 적신 다음 냉장고에 보관한 다음 차갑게 된 티백을 눈 위에 올려주면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에 도움이 된다.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으로 제거시술이나 컨실러 등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그러나 다크서클제거 시술 비용은 금전적인 부담이 있고, 컨실러 제품은 매번 메이크업 시 사용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에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얼굴 주름예방을 위해꾸준한 안티에이징 에센스,크림 등 피부탄력과 다크서클 관리를 돕는 화장품 사용을 선호한다.

최근에는 겟잇뷰티와 같은 뷰티프로그램 등 여러 매체에서는 영양크림이나 아이크림, 안티에이징에센스·크림 등 주름개선화장품을 활용한 얼굴주름 피부탄력관리,다크서클없애는방법 등이 소개되기도 한다.

다크서클 커버, 주름개선 화장품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SE 5-SET는 기초화장품 세트로 입가의 팔자주름이나 이마, 눈가 등 노안의 주범이 되는 다크서클, 얼굴 주름 없애는 법에 사용된다. SE 5-SET는 스템셀 이매직 소프너와 세럼, 플루이드, 아이크림 그리고 피부진정을 돕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SE 5-SET는 식물 조직 배양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의 진정과 고보습 효과를 주며, 칙칙한 눈밑, 피부톤과 눈에 띄는 잔주름, 굵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스템셀이매직 아이크림은 민감한 눈가를 위한 전용 아이크림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 영양을 공급해 눈가 주름과 미백관리를 동시에 돕는다. 이외에도 스템셀이매직 크림은 달아오른 민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 팩이나 피부 온도를 올려주는 온열 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