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 2종 나란히 베스트셀러 석권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 2종 나란히 베스트셀러 석권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8.11 2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호텔 트렌드 침실 룩 제안 <사진=시몬스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KBS 한국어능력시험 교재 2종이 온라인서점 YES24 한국어능력시험부문에서 베스트셀러를 나란히 차지했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은 공기업, 언론사 등의 기업 채용 및 승진에 가산점이 부여돼 취준생 및 직장인이 활용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다.

7월 3주부터 베스트셀러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교재와 <단 하나의 기출, KBS한국어능력시험 12>는 고등급을 원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완벽히 대비하기 위해 선택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 같은 경우, 2015년 12월부터 현재까지 20개월 연속으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그만큼 수험생들이 믿고 구매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최신 기출 16회분 총 1,600문항을 분석해 기출 기반의 핵심 위주로 학습할 수 있게 했으며 풍부한 기출변형 문제를 수록해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스페셜 어휘, 어법 공략 모의고사를 수록해 고등급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천된다.

<단 하나의 기출, KBS한국어능력시험 12>교재는 2주 끝장 교재와 함께 학습할 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의 경우 에듀윌이 독점적으로 출간하고 있어 해당 기출문제집 한 권이면 완벽 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에 대한 많은 수험생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어휘, 어법 베스트 기출도 2주끝장 교재의 부록으로 증정되고 있으니 많은 활용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