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노원 경찰학원 '경찰공무원 파이널 특강' 개강
에듀윌 노원 경찰학원 '경찰공무원 파이널 특강' 개강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8.12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호텔 트렌드 침실 룩 제안 <사진=시몬스 제공>

경찰공무원(순경) 채용 원서 접수가 어제 마감된 가운데 제 2차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이 오는 9월 2일 실시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직영 운영하는 노원 경찰학원이 파이널 특강을 개강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경찰 채용은 6개 분야에서 총 2,589명을 증원하기 때문에 기존보다 많은 경찰시험 준비생들의 시험 응시가 기대된다. 확대채용에 의해 경찰시험경쟁률의 하락이 예상되는 만큼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시험이 채 한 달도 남지 않은 현재 시기에는 경찰공무원 기출문제 풀이는 물론, 취약점을 중심으로 마무리 리뷰를 끝내는 것이 좋다. 에듀윌 노원 경찰학원의 파이널 특강은 전문 교수진들이 2차 시험합격을 위한 최종 요약 강의로 8월 14일(월)부터 8월 25일(금)까지 진행된다.

제2차 경찰공무원 필기 시험에 응시할 예정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에 대한 학습 마무리로 제격이다. 에듀윌 홈페이지 및 학원으로 파이널특강에 대한 내용은 물론, 경찰시험일정, 경찰공무원 종류, 경찰시험자격, 경찰공무원교재 등 다양한 문의, 상담이 가능하다.

에듀윌에서는 2018년 경찰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강좌를 보유하고 있다.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보장되는 슈퍼평생회원반 및 수강료 환급을 해주는 확대채용 전담반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기술직공무원, 세무직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등 다방면의 7,9급 공무원 시험의 교재 및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