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11.20 월 07:29
HOME 사회
"미백화장품의 효능은 천연성분이 결정한다"

화장품업계는 주름과 미백효능을 가진 화장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데 주름개선에는 윗점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이 효능을 인정받아서 인기제품으로 부상했다. 미백효과를 톡톡히 보려면 어느 천연성분보다 우선 시 되는 것이 캐비어 추출물, 로즈힙 오일, 체리씨드 오일과 감초추출물로 알려져 있다.

이런 재료들은 가을햇볕으로부터 그을리는 피부를 촉촉이 보호하며 미백기능이 뛰어나며 그 중 캐비어 추출물의 미백효능을 최우선으로 꼽을 수 있다고 천연성분을 전공한 전문가들은 말한다. 

또한, 로즈힙 오일은 미백기능 외에 노화예방에도 탁월하며 주름제거, 모공수축, 검버섯완화효능까지 있어 40대, 50대 여성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명옥헌 코슈메틱이 최근 출시한 캐로체화이트크림은 이름 그대로 성분을 적용시킨 미백의 왕이란 타이틀을 가질 만큼 성분 하나하나가 최상의 성분을 구성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미백기능에서 체리씨드 오일과 감초추출물 또한 빼놓을 수 없다. 기미, 잡티제거와 피부 탄력증진효과가 있는 체리씨드 오일 그리고 감초 추출물의 글라브리딘이라는 성분은 피부진정,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로 인정받고 있다.

명옥헌 코슈메틱 관계자는 "올 가을, 주름제거와 미백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꼭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습관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