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11.20 월 07:29
HOME 사회
포낙보청기 분당·수원센터 '성인 아동 청능재활훈련' 시작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위스 포낙보청기는 국내 주요 지역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분당과 수원 지역에 있는 포낙보청기 센터는 이미 주변 지역인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최근 티타늄 보청기로 관심을 이끈 포낙보청기 분당, 수원센터. 특히 수원센터는 이번에 보청기 맞춤과 함께 '성인 아동 청능재활훈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포낙보청기 분당, 수원센터 관계자는 "보청기는 단순한 청력보장구가 아닌 적합한 착용과 꾸준한 피팅, 그리고 가장 중요한 새로운 소리에 대한 빠른 적응을 위해 청능재활훈련이 필요하다"면서 "하지만 그런 종합적인 청능재활 프로그램이 시행이 반드시 필요함에도 제대로 서비스되는 곳이 없었던게 아쉬웠다"고 전했다.

포낙보청기 분당, 수원 센터는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능재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원스탑으로 시행하는 서비스를 9월부터 시행중이다. 이는 아동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전반적인 청능재활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훨씬 더 나은 보청기의 활용과 적응을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분당, 수원 센터는 포낙 본사에서 지원하고 인증하는 개인용 FM 시스템 전문지사로 선정되어 단순한 보청기뿐만 아니라 전문FM시스템 체험 및 상담 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도 가능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9월과 10월은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또한 충전식 보청기와 크로스 보청기, 귓속형 디지털 쉘타입 보청기의 특가 판매도 함께 시행한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이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