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3곳 '신규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3곳 '신규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9.16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남동약한의원 이기훈 원장>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10월~11월 공인중개사 부산 해운대 학원, 대전 학원, 경기 성남학원의 오픈을 기념해 ‘학원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오픈 예정인 부산 해운대 학원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장산역과 100m이내로 밀접해 있으며, 대전학원은 대전 지하철 1호선 서대전네거리역 도보 100m 이내에 위치해 있다. 경기 성남학원 역시 서울 8호선과 분당선이 만나는 모란연 도보 100m 이내에 자리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공인중개사 학원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성남학원이 오픈하는 11월까지 진행되며, SNS에 에듀윌 홈페이지의 학원 오픈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이로써 서울 대방과 노원, 천호, 부산 서면, 인천 부평, 경기 수원, 경기 부천에 이어 총 10곳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문 열게 됐으며, 부산 지역의 경우 두 번째 공인중개사 학원을 오픈하게 되어 지역 내 공인중개사 독학생 등의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직영학원의 장점은 우수한 교수진부터 퀄리티 높은 커리큘럼, 최상의 학원 시설 등으로 수강생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그 중 에듀윌은 차별화를 위해 고객서비스를 강화했다. 대표적으로 전문 상담튜터의 체계적인 학습코칭시스템과 우수 교수진의 1:1 학습상담 등이 있다.

이처럼 에듀윌은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에는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KRI한국기록원은 국내 최고 기록을 검증하고 수집해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하는 공식인증기관으로 공신력이 높다.

에듀윌 관계자는 “정년에 관계 없이 일을 할 수 있다는 이유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연령에 불문하고 자격증 취득률도 높아졌으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이나 합격방법, 시험일정 등의 정보를 얻기 위해 학원 수강 역시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에듀윌의 직영학원 오픈은 해당 지역 수험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직영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