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블라인드채용 단기 완성 2017 공기업 NCS 패키지 오픈
에듀윌, 블라인드채용 단기 완성 2017 공기업 NCS 패키지 오픈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9.2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유정 인스타그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블라인드 채용 NCS 대비 패키지 커리큘럼을 새로 오픈했다.

블라인드 채용 본격화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필기시험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높아져가는 가운데, 에듀윌이 자기소개서 및 직업기초능력 필기시험, 면접을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을 선보인 것이다.

기존 경험&역량 중심 자기소개서에서 인적사항이 배제된 직무능력, 역량 중심 평가 자기소개서로 바뀌며 더욱 전략적인 자기소개서가 중요해졌다. 수험생들은 NCS 패키지를 통해 자기소개서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자소서 적용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인기 10대 공기업 자소서를 분석, 지원하는 직무 및 기업 위주의 작성법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NCS 10가지 항목 핵심이론과 문제풀이를 제공해 유형별 빈출문제를 학습할 수 있으며 1분동안 1문항을 풀 수 있는 문제 속독과 풀이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면접 강좌 같은 경우, 상황-과제, 목표-행동-결과로 이어지는 4단계 구조화 학습을 지원해 NCS 면접을 완벽히 분석했다.

이외에도 가산점을 얻을 수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격적인 하반기 공기업 채용이 시작됐다. 바뀐 채용제도 때문에 자기소개서 및 NCS 등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취준생을 위해 준비된 커리큘럼"이라며 "NCS 패키지를 활용해 목표하는 공기업 최종 합격에 한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