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에듀윌 '2017 청소년지도사 면접대비 특강' 개최
에듀윌 '2017 청소년지도사 면접대비 특강' 개최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0.16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헤이즈 인스타그램)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정학동)이 오는 11월 4일(토) 오후 3시부터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청소년지도사 면접대비 특강’을 실시한다.

신청대상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청소년지도사 과정 1과목 이상 수강신청자 또는 과목 이수자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면접 특강은 ▲과정은 모두 이수했지만 면접 준비는 막막한 사람 ▲업무로 인해 면접준비에 시간 투자가 어려운 직장인 ▲면접 절차를 미리 확인하고 싶은 수강생 이라면 꼭 참가하는 것이 좋다.

청소년지도사는 면접에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준비 없이는 면접에 긴장해서 실패할 수 있으며, 면접관의 질문 의도를 잘 파악하지 못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특히 면접에서 좋지 못한 평가를 받은 경험이 있다면 반드시 미리 대비를 해야 한다.

특강 프로그램은 ▲면접 유의사항 ▲면접 TIP ▲면접 평가사항 ▲예상 면접 질문 순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면접 합격기준부터 면접에서 삼가야 되는 사항, 자세, 사전 준비 사항, 면접관들의 주요 평가 기준 및 대처 방법, 실제 출제 면접 질문을 통한 실전 대비 및 질문 의도 파악 등이 강연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에듀윌 전임교수인 허성욱 교수가 나서 강연을 진행한다.

면접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청소년지도사 면접 가이드북, 에듀윌 프리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에듀윌 볼펜 등 사은품 4종이 증정된다.

신청은 선착순 마감이며,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