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젊음을 선도하는 홍대 맛집, 감성 인테리어 '모모스테이크'
젊음을 선도하는 홍대 맛집, 감성 인테리어 '모모스테이크'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10.2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원 경희보궁한의원 조해진 원장>

깊어가는 가을 서울 도심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맛집은 어디일까.  

서울 홍대역 인근에 위치한 '모모 스테이크'는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홍대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편안하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비싼 가격대의 고급 레스토랑의 이미지를 벗어나 합리적인 중저가의 가격대로 고급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에는 삼겹 스테이크 정식, 직화 목살 스테이크 정식,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정식, 치킨 스테이크 정식 등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 메뉴가 있으며 여기에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 등 사이드 메뉴도 있다.

달궈진 뜨거운 철판에 한국인의 특성에 맞도록 한입 크기로 잘라 나오는 스테이크를 젓가락으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밥과 장국이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풍성한 육즙에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함박 스테이크도 별미다. 종류로는 데미소스 함박 스테이크, 매콤 함박 스테이크, 치즈 함박 스테이크, 불고기 함박 스테이크 등의 메뉴가 있다.

또한, 홍대 소고기 맛집으로도 불리는 모모스테이크에서는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모던한 인테리어도 인기요인 중 하나다. 

모모스테이크 관계자는 “연인들의 홍대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이곳은 마치 카페에 온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으며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수다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 홍대 저렴한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