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공인중개사 28회 시험 전 파이널모의고사로 최종점검
에듀윌, 공인중개사 28회 시험 전 파이널모의고사로 최종점검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10.21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원 경희보궁한의원 조해진 원장>

오는 28일 시행되는 제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최종점검 파이널 모의고사를 비롯, 핵심요약자료 등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완성풀서비스는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시험 전과 후로 나누어 구성된다. 시험 전에는 △막판 20점 상승 핵심요약자료 △최종점검 파이널 모의고사 △가장 빠른 가답안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막판 20분 상승 핵심요약 강좌를 통해 1,2차 과목별 핵심 지문 및 암기사항을 정리할 수 있고,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만 뽑아서 학습할 수 있어 최종 마무리 학습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수험표만 간단히 인증하면 3회분 모의고사를 제공해 시험 전 실전 감각을 쌓기 좋다.

간단한 신청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가답안, 자동채점 서비스 오픈 안내를 문자로 받아볼 수도 있다. 시험 후 서비스 오픈 즉시 문자로 알림 메시지가 갈 예정으로, 가장 빠른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가답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험 후에도 후기 이벤트 및 해설특강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현재 전국 7곳(서울 대방, 노원, 부산 천호, 부산 서면,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10월 말부터 차례로 부산 해운대, 대전, 경기 성남, 경기 평촌 지역 학원 개원을 앞두고 있다. 이에 △쉽게 시작하는 공인중개사 입문특강 1탄 △쉽게 시작하는 공인중개사 입문특강 2탄 △2018년 대비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설명회 등의 특강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