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 소방직공무원 합격노하우 공개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 소방직공무원 합격노하우 공개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1.01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YTN 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하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 소방공무원 시험에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에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2017년 시험 분석을 통한 2018년 합격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소방직공무원 전임 교수가 과목별 고득점 학습전략을 전수한다.

에듀윌의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2017년 소방공무원 최종합격생과 Q&A 형식의 간담회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고민과 같은 어려운 점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으며, 전문 상담실장과의 개별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에듀윌이 제작한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 및 온라인, 학원 7일 무료 수강권, 수강료 할인권, 프리노트, 투명홀더, 네잎클로버 볼펜 등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추가적인 추첨을 통해 평생회원반 20%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소방직공무원 생활영어특강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소방시험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생활영어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특강이며,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소방구조 어휘, 상황별 관련 표현, 하프 모의고사 등 단계별 핵심 압축학습으로 실전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으며, 반복 출제되는 대표 유형을 정리해 생활영어에 대한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