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ERP정보관리사/AT자격시험 합격요약집 무료 증정 이벤트
에듀윌, ERP정보관리사/AT자격시험 합격요약집 무료 증정 이벤트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1.0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나라종합물류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ERP/AT자격시험/재경/회계관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 요약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일 3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에듀윌 11월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합격요약집>은 AT/ERP/재경 등 회계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할 회계 기본개념을 정리한 책이며, 한 손에 들어올 수 있도록 편의성을 살렸다.

구체적으로 ▲일반기업회계기준 ▲국제회계기준 ▲실전분개연습으로 구성돼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만 압축 정리해 효과적으로 실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ERP정보관리사 합격을 위한 전과목 0원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 하다. 회계, 인사, 생산, 물류 1,2급 전 과목의 전 강좌를 3일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많은 수험생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AT자격시험일정은 다음과 같다. 제 26회 시험은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원서접수 될 예정으로 11월 25일 시험이 치러진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12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공인회계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