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아기물티슈 앙블랑, 2017 릴레이 특가 페스티벌 열어
아기물티슈 앙블랑, 2017 릴레이 특가 페스티벌 열어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11.07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쳐

올 상반기 아기 피부 건강을 생각한 국내생산 100% ‘킵기저귀’로 안전한 유아용품으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7일부터 2018년 2월 9일까지 입동(立冬)맞이 신생아 물티슈, 기저귀 등 베스트셀러 릴레이 특가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앙블랑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겨울 릴레이 특가전’은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킵(KEEP)기저귀 밴드형, 팬티형을 포함한 전체 품목을 대상으로 열린다.

릴레이 특가 첫 번째 제품 앙블랑 ‘블랙(Black)'은 작년 가습기 살균제 유해성분 논란 속에도 한국소비자원 검사결과 전 항목 불검출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인기 제품이다.

특히, 이번 특가전은 앙블랑 회원 비회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행사 첫날부터 육아맘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카페, SNS 등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이번 겨울 특가전은 앙블랑에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야심차게 기획했다”며 “아이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제품 연구개발과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더블세이프(Double safe) 등 아기 피부 안전을 위한 철저한 이중 안전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119 사랑나눔 구조대’ ‘위드박스’, 친환경 캠페인 ‘ing GREEN’ 등 실천적인 사회 공헌과 나눔에도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