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12.15 금 07:30
HOME 사회 정보
[식도락] 양평 맛집, 가성비 뛰어난 열세 가지 한약재 사용 한방오리백숙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 주말을 이용해 떠나보고 싶은 마음이야 가득하지만 막상 떠나려고 하면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지는 바로 양평이다. 

산과 강, 낭만 가득한 풍경과 자연이 있는 양평은 1시간 남짓이면 갈 수 있어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로도 사랑받는 지역이다. 특히 짧은 시간을 이용해 알찬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이동편이 편리하면서도 볼거리가 있는 양평 가볼만한 곳은 주말나들이 코스로 좋다.

짧은 데이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양평 문호리 리버마켓은 다양한 노점의 간식거리와 수제 공예품, 액세서리 등을 취향 따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다. 

이 시기의 용문사는 그야말로 가을 풍광의 정수로 고즈넉한 시간을 즐기며 어딘가 속세와 동떨어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양평 여행코스. 주말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 블룸비스타가 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와 걱정 없이 쉬기에 제격인 곳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몸보신도 할 수 있는 건강한 양평맛집으로 추천할 곳은 전수리 한방오리백숙의 원조로 알려진 문리버. 

오래된 통나무집을 개조한 이 공간은 외관의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더불어 깔끔한 음식 맛으로도 유명하다. 최고급 주원산 생오리와 열세 가지 한약재를 사용하는 백숙은 오리의 잡내가 없이 깊은 맛으로 손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식당 관계자는 "메인 메뉴인 백숙에 곁들여 나오는 밑반찬 또한 깔끔한 손맛을 자랑해 백숙과 반찬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는 손님들도 있을 정도"라며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으로도 불리는 문리버와 함께 양평 주말여행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신정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