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회원반, 28일까지 신청 시 '기간 제한 없이' 합격 시 수강료 환급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회원반, 28일까지 신청 시 '기간 제한 없이' 합격 시 수강료 환급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1.20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28일까지 경찰공무원 슈퍼평생회원반 수강 신청자들에게 수강기간 내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커리큘럼은 합격까지 무한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28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특별히 기간 제한 없이 합격 시 수강료 환급 및 대학생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2018 경찰공무원 슈퍼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교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순경, 전의경, 특채 모두 대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How-Why 쌩기초영어 △기초영어 프리스쿨 △가산점획득 실용글쓰기 강좌 지원 △족집게 모의고사 △온라인 체력특강 △온라인 면접특강 △2개월 학원 수강 △독한 에듀윌 △1:1 학습매니저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지원하고 싶어서 기획된 커리큘럼”이라며 “초시생은 물론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모든 수험생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과정이므로 28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잘 활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2018년 시험 대비 경찰공무원 기출문제집 5종을 새로 출간한 바 있다. 해당 시리즈는 경찰영어, 경찰한국사, 경찰학개론, 경찰형사소송법, 경찰형법으로 구성돼 최근 6개년 경찰(순경) 기출문제를 모은 '필수기출편'과 경찰시험과 출제경향이 유사한 기출문제를 모은 '응용기출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구매자들에게는 경찰기출을 분석해 핵심이론을 추출한 ‘경찰시크릿노트 핵심키워드 100’을 부록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라인서점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