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마석동탄가구단지 템퍼씰리매트리스 특가전 및 프레임 증정 이벤트
마석동탄가구단지 템퍼씰리매트리스 특가전 및 프레임 증정 이벤트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11.29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엔젤스파이팅 05' 예고 영상)

 

마석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케빈앤돈은 연말연시를 맞아 세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자신만의 침대가 필요한 슈퍼싱글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구매했을 때 슈퍼싱글 프레임을 제공한다.

퀸사이즈나 더 큰 이스턴킹이나 킹사이즈 구매고객에게는 예약 방문 고객에 한하여 하단프레임을 증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맞벌이 부부를 위한 이벤트로 쇼핑하기 힘든 맞벌이부부가 평일 저녁에 매트리스나 침대프레임을 구매하고 싶을 때 퇴근하고 방문을 해도 평일 저녁 9시까지 쇼핑이 가능하게 예약제로 운영하는 이벤트이다. 평일야간개장제는 철저히 예약손님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케빈앤돈은 수입매트리스 창고형 멀티샵으로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그리고 수제매트리스인 에어룸까지 보유하고 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현재 남양주 덕소점, 수원동탄점 그리고 대구점이 운영중이며 남양주덕소점과 대구점은 60평공간의 대형쇼파존을 만들어 샤무드쇼파를 전시하고 있다.

남양주덕소점은 키칠라노를 종류별로 전시해 예비신혼부부들이 침대와 매트리스 그리고 쇼파를 원스탑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놓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케빈앤돈 공식블로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