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2.23 금 08:12
HOME 라이프
맛과 분위기 겸비한 데이트 코스·송년 회식장소로 가볼만한 강남역 맛집과 술집

강남역 일대는 서울에서 손꼽히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이다. 빽빽이 들어서 있는 회사 건물은 물론 유명 어학원도 있어 유동 인구가 많고, 2~30대는 물론 내국인과 외국인들도 많이 찾고 있어 강남역 데이트코스, 역삼역 회식장소가 즐비해 있으며, 역삼역 데이트코스로도 가볼 만한 곳이 많다.

이처럼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강남은 분위기와 맛을 중요시하는 다수의 직장인들과 젊은 연인들이 있어 역삼동과 강남역의 데이트코스와 소개팅 장소 등 맛집과 술집이 타 지역에 비해 많은데, 이를 방증하는 사례로 많은 이들이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소개팅 등을 검색해 관심 대상이 되기도 한다.

한편 강남역 일대에 식객의 원작자 허영만 화백이 자주 찾는 단골 맛집이 있어 화제가 된 곳이 있는데, 이곳은 강남 유일의 이태리 부띠끄 와인을 판매하기도 해 강남역 와인바를 찾는 고객들과 역삼역과 강남역 이자카야의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계절미각'이다. 고퀄리티의 이태리와인을 좋은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강남역과 역삼역 와인 술집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며, NO MSG 원칙과 천연 식재료 그대로의 맛을 고집하고 있다. 손님들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한 메뉴에 정성을 더해, 고객들이 주목하는 역삼역과 강남역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모임 송년회 회식 장소의 술집 중 하나이다.

'계절미각'은 점심에는 레스토랑의 컨셉으로 샐러드와 파스타를 판매하고 저녁에는 다이닝 바로 컨셉을 바꿔, 고객들에게 맛있는 요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강남역과 역삼동 술집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별히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스페셜 트러플 파스타'와 와인의 궁합이 좋아서 고객 만족도가 높으며, 세계 3대 진미의 식재료인 트러플, 푸아그라까지 취급하고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계절미각 부띠끄는 계절미각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클래식하고 고퀄리티의 프라이빗한 룸과 고급스러운 바까지 갖추고 있어 강남역과 역삼역에서 고급 술집 및 모임 회식장소, 혹은 비즈니스 미팅 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계절미각 부띠끄의 메뉴는 새로운 메뉴들로 구성, 허영만 화백이 직접 메뉴 테이스팅 했으며, 주류는 와인과 몰트 위스키로 구성해 판매되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계절미각 부띠끄는 예약제로 운영되어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들은 사전 연락이 필수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신정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