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랩스어학원, 토플·아이엘츠·텝스·PTE 1:1 인텐시브 프로그램 할인 프로모션
랩스어학원, 토플·아이엘츠·텝스·PTE 1:1 인텐시브 프로그램 할인 프로모션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7.12.08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JTBC '효리네 민박')

 

취업이나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것은 바로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TEPS(텝스) 등 공인영어시험이다. 언어는 꾸준히 공부하는 거라고 하지만 이러한 시험영어는 기간을 설정하여 전략적으로 준비하여 목표점수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토플 아이엘츠 등은 스피킹, 라이팅, 리스닝, 리딩 4개 영역을 모두 평가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인터넷강의나 대형강의로 단기간에 끝내기는 쉽지 않아 1:1 수업을 찾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다소 부담스러운 수강료 때문에 망설이는 이들을 적잖게 볼 수 있다.

이에 강남 토플학원, 아이엘츠학원으로 잘 알려진 일대일 전문 랩스어학원에서 시험영어를 단기간에 마스터하는 Intensive Program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인텐시브 프로그램은 토플, 아이엘츠, 텝스, PTE시험을 199만원에 과목별 전문 강사의 40시간 맞춤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는 기존 1:1학원 수강료 대비 가장 낮은 수준으로 그동안 비싼 수강료로 인해 1:1강의를 망설이던 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험준비생들 사이에서 토플과외, 토플학원추천으로도 잘 알려진 랩스는 수강 전 사전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수준과 영역별 취약점과 목표점수, 학습기간 등을 고려한 수강생 개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학습의 효과를 높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수강생마다의 취약한 부분을 밀착 케어하고 담당강사가 실시간 첨삭지도하기 때문에 최단기간에 최대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첨삭지도가 매우 중요한 라이팅과 스피킹 파트는 일대일 수업으로 공부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이 원하는 경우 일대일 화상강의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LABS ACADEMY의 강사진은 영미권 명문대 학사/석사 출신으로, 해당 과목만 전문적으로 가르치고 연구해온 전문 강사들이다. 오랜 강의로 집약된 노하우로 수강생 한 명을 위한 밀착 강의를 한다.

랩스는 양재 본원과 동탄, 수원, 천안, 울산, 부천 등 지점과 랩스종로, 랩스신촌 센터 등 전국 11개 지점/센터에서 일대일 및 소그룹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랩스의 체계적인 강사 교육 관리 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고품격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11개 전 지점/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