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13일까지 사회복지사 1급 과정 특별할인 제공
에듀윌, 13일까지 사회복지사 1급 과정 특별할인 제공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2.11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튜브 '뉴스포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사 1급 과정에 대해 오는 13일까지 수강신청 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사는 고령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유망 자격증으로, 실제로 10년 후 유망직종 5위에 선정됐다. 특히,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사회복지직 공무원, 병원, 복지기관, 학교, 기업 등 다양한 취업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과정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사회복지사 1급 <2018 평생회원반>과 <초단기 합격반>과정이 해당되며, 13일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 신청하는 수험생이라면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8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총 8권의 교재가 포함된 구성이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특강으로 이뤄져 합격을 만드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이용할 수 있다.

초단기 합격반은 2018년 제16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이론과 문제풀이가 한번에 가능한 초고속 슬림 커리큘럼으로 전체 학습량을 60%로 단축해 빠른 습득을 할 수 있는 과정이다.

수험생들은 “모의고사 기출문제도 풀고, 핵심요약특강 위주로 반복해 수강했더니 시험문제를 풀 때 답이 보였다”, “급하게 시험을 준비했는데 에듀윌 커리큘럼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등의 호평을 후기로 남긴 바 있다.

한편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및 사회복지직공무원과 같은 경우, 사회복지사 2급, 3급 등 일정 자격 이상을 필요로 하는데, 에듀윌에서는 사회복지사 1급 커리큘럼을 비롯, 사회복지사 2급,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1급 응시자격을 위한 사회복지사 2급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