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2.23 금 08:12
HOME 사회 정보
반찬가게창업 홈푸드카페 오레시피, 신제품 양념 과메기 1+1 행사진행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오레시피가 신제품 양념 과메기 출시와 함께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념 과메기는 포항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를 이용한 오레시피 신제품으로 가맹점에서 1+1(50%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행사는 오레시피의 가맹본사인 ㈜도들샘이 포항 과메기를 일괄 구매해 전국 가맹점에 50% 할인된 금액으로 공급함으로써 이뤄진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포항 지역의 지진으로 인해 포항 경제가 어려워진다는 소식을 접하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가맹점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반찬전문점 오레시피는 현재 전국 매장 190개 이상을 오픈 및 운영 중에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로 ㈜도들샘을 브랜드 본사로 두고 있으며 2만㎡ 규모의 국내 반찬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다. 

200여가지의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을 원스탑으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대부분의 메뉴를 소분해서 반가공한 반제품 상태로 공급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손쉬운 매장운영을 돕고 있다. 

초보창업자들을 위해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매장 운영을 돕기도 한다. 별도의 가맹점 요청이나 고객 불만족 접수 시에도 슈퍼바이저를 상시 파견하고 있다.

한편, 오레시피는 올해 초에는 3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김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