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행정사 평생회원반 "2차 과목 가장 빠른 개강"
에듀윌, 행정사 평생회원반 "2차 과목 가장 빠른 개강"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1.0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짝 웃고 있는 어린이들과 남경필 지사. <사진=경기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행정사 시험 대비 <행정사 2018 평생회원반>과정을 신규 론칭했다.

행정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이를 통해 행정사 2차 과목인 민법 계약, 행정 절차론, 사무관리론, 행정사 실무법 등을 가장 빨리 개강하겠다는 방침이다.

행정사 시험은 학력, 경력, 연령 등 자격에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한 전문직으로 60세 이후까지 활동할 수 있기 때문에 전망이 밝다고 알려져 있다. 행정사 자격을 취득하면, 행정사사무소나 법무사사무소 등 전문자격직군 사무소에 취업이 가능하며, 창업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모은다.

에듀윌 <행정사 2018 평생회원반>은 강의만족도 95%를 기록한 에듀윌 전문 교수진(에듀윌 행정사 교수만족도 조사 기준)의 강좌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과정이다.

▲기본이론, ▲핵심요약&문제풀이 ▲마무리특강&실전모의고사 ▲기출해설특강 등 4단계 최적 커리큘럼으로 구성, 자연스러운 4회독이 가능하다. 또한 1,2차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1차 과목인 민법총칙, 행정법, 행정학개론과 2차 과목인 민법 계약, 행정 절차론, 사무관리론, 행정사 실무법 등 전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평생회원반’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정 기간 동안 ‘처음 시작하는 행정사 교과서’도 함께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 교재에는 행정사 수험 대책부터 1차과목 핵심 개념까지 초보 수험생에게 반드시 필요한 모든 정보가 담겨 있다. 1, 2차 시험 대비 모의고사 및 해설 특강도 제공해 학습 효율성을 높이겠다고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