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겨울 특강 대입준비반 수강생 모집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겨울 특강 대입준비반 수강생 모집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8.01.06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손척척의원 유은영 대표원장>

겨울을 맞아 대입 수능시험 고득점을 위해 기숙학원 등록을 문의하는 수험생들의 사례가 많다. 기숙학원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겨울철 대반전 시나리오를 준비하는 것이다.

이에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오는 1월 7일 대입준비반을 전격 개강한다.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될 이번 대입준비반은 2019학년도 대입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개강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막바지 수강생 모집에 나서고 있다.

모집 정원은 문과·이과 총 100명, 4개 학급이다. 수강생 전원은 기본 과정 완성 후 평가고사를 통해 정규반 편성으로 나뉘게 된다.

이번 대입준비반의 가장 큰 특징은 공부하는 습관을 길들이는 것이다. 습관의 시작, 과정, 완성을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주요 목표다. 

반복적인 학습 과정 및 최적화된 커리큘럼, EBS 출신의 특화된 강사진을 배경으로 학생 스스로 깨우치고 터득할 수 있는 공부 습관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커리큘럼은 수학과 국어, 영어 과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학의 경우 정규반 수업 준비를 위한 전체적인 핵심 정리가 목표다. 수능 준비를 위한 개념 확립 단계로 개인 별 수준에 따른 피드백과 일일 30문제 확인 체크, 점검이 이루어진다. 아울러 수준 별 심화 클리닉도 진행된다.

국어 과목은 수능시험에 필요한 핵심 개념과 확인 학습을 통한 수능 국어 기초 실력을 확립하게 된다. 수능 문제 유형 별 학습을 통한 수능 국어 문제의 기초 유형별 대비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수능 문제 해결에 필요한 개념어, 문학용어, 한자 성어 및 어휘의 이해와 확인 학습이 전개된다.

영어는 수능 필수 어휘와 기출 어휘, 관용어를 배우게 된다. 특히 영어 단어는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이해하는 것이라는 교육 배경을 바탕으로 해부학적 접근 방법이 이루어진다. 실제로 기본적인 문장 구조의 이해와 기출 어법 문제 접근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여기에 지문 속 핵심 문장 및 연결사를 통한 글의 내용과 구조 추론을 도모한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단순히 대입 수능시험에 대한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공부하는 습관을 일깨우고 이에 따른 커리큘럼을 구상하여 성적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도모하는 것이 대입준비반의 목표"라며 "정규반 시작 전 공부 노하우를 전수하는 기본 과정인 만큼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