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스위스 노비스 쥬서기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스토어' 7일간 오픈
스위스 노비스 쥬서기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스토어' 7일간 오픈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8.01.22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노비스 제공>

스위스 생활가전 브랜드로 잘 알려진 노비스(NOVIS)는 22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노비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가전매장에서 열리며, 제품은 노비스 비타쥬서가 전시된다. 

특히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2월 런칭 예정인 노비스 프로블렌더를 백화점 최초로 선보여, 블렌더와 쥬서기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노비스(NOVIS)는 스위스 프리미엄 생활 가전 브랜드로 대표적인 제품이 노비스 '비타쥬서' 주서기이다. 노비스 비타쥬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테크놀로지로, 시트러스 프레스, 특허받은 비타텍 기능, 쥬이싱, 스무디/퓨레가 가능한 4 in 1 기능을 가져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한 쥬서기이다.

뿐만 아니라 스위스 엔지니어링과 R&D 특허 기술 결합으로 반영구적인 내구성과 멀티 기능,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노비스 비타쥬서는 본체 하나에 4가지 기능을 할 수 있는 유닛이 포함되어 있어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맛있는 쥬서를 착즙할 수 있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를 비롯하여 다수의 글로브 어워드를 수상한 아름다운 외형 뿐만 아니라 스위스 장인정신의 소신 있는 철학을 담아 디바이스 조립부터 세척하는 마무리 과정까지 쉽고 간편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4가지 컬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제품 시연도 선보인다. 컬러는 레드, 크림, 블루, 그린이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