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 "무조건 암기 아닌 시간의 흐름에 주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 "무조건 암기 아닌 시간의 흐름에 주목"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1.28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인스타그램)

"약 2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빠짐 없이 전수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공부해서 문제를 쉽게 풀자는 것이 제 강의의 포인트입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과목에서 압도적인 강의력을 선보이고 있는 신성룡 교수의 말이다.

신 교수는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과목을 무조건 암기하기 보다는 시간의 흐름에 주목해 흥미를 가지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신 교수의 강의는 헷갈리는 세법을 명확히 암기할 수 있도록 이해시키고, 주요 출제 단원을 집중 공략해 매우 높은 적중률을 기록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신 교수는 "세법은 취득세, 재산세, 양도소득세에서 약 70%정도가 출제된다"며 "시험의 흐름 파악을 위해 기출문제를 반드시 공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용어에 대한 정리를 확실히 하고 세금을 계산하기까지의 전개과정에 대한 흐름을 잘 파악한다면 고득점 획득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 수험생들은 "세법의 세자도 몰랐는데 세법의 체계를 정확하게 잡아주셨다", "신 교수님의 여러가지 암기법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헷갈리는 세법에 대한 정리를 명확하게 해준 강의" 등의 호평을 남겼다고 에듀윌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