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에듀윌, 직업상담사 과정 수강할인 이벤트 '13일까지 한정 제공'
에듀윌, 직업상담사 과정 수강할인 이벤트 '13일까지 한정 제공'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2.02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수원 정답병원 이호규 정형외과 전문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13일까지 직업상담사 과정을 신청하는 수험생에게 수강 할인을 제공한다.

<100%환급 평생회원반>, <6개월 스피드패스반>, <스마트 연간회원반>의 과정에 해당되는 할인으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용 받을 수 있다.

최근 오픈한 <100% 환급평생반>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 가능한 과정으로, 시험에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년도 마지막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 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에는 <2018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한권끝장>과 실기 교재가 포함돼 있다.

<6개월 스피드패스반>은 직업상담사 최적의 수험기간으로 알려진 6개월내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해당 과정은 필기, 실기,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수강기간 1개월 특별 연장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스마트 연간회원반'은 필기시험에 비해 상대적으로 합격률이 낮은 실기시험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2018년 3회 시험까지 합격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최적화된 스마트 플랜을 제공하는 과정이다. 1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필기와 실기의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문제해설 과정을 제공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2급 1차 한권끝장> 교재를 최근 출시,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직업상담사 2급 1차 시험 최단기 합격을 위한 교재로 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함께 준비할지, 1차 시험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직업상담사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구성을 보인다.

1차 시험과 2차 시험 범위에서 겹치는 이론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한편, 문제풀이 및 실전 연습의 경우 1차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