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 가격인상 전 마지막 혜택 이벤트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 가격인상 전 마지막 혜택 이벤트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2.05 1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밝은눈안과 강남교보타워점 천보영 원장>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하는 주택관리사 과정인 <올뉴 평생회원반>, <환급+연장 합격반>, <올스타클럽반>이 2월 가격 인상을 앞두고 마지막 수강 모집 중이다.

<올뉴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최신 강좌를 교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합격률보다 평균 4배가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최근 6년 에듀윌 직영학원 1차 합격생 데이터 기준)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에듀윌은 합격의 필수조건인 3회 반복 학습을 완성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해 과정별로 최소 3회의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2018 환급+연장합격반>은 수강료 환급 혜택과 연장 수강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과정이다. 2018년 시험에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해도 2019년까지 1년 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2018 올스타클럽반>은 2018년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앞의 두 과정 대비 저렴한 수강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커리큘럼이다. 이러한 주택관리사 커리큘럼 수강 시 에듀윌만의 취업지원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취업지원센터는 현업 종사자들의 생생한 취업 정보 및 현장 전문가에게 실무를 배울 수 있는 실습 등 주택관리사 취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기 때문에, 2019년까지 평균 60점만 넘으면 안정적인 합격을 할 수 있다.

또 상대평가로 시험이 전환되면 합격 인원에 제한을 두기 때문에, 합격률 감소로 인한 취업 경쟁도 감소하게 된다. 반면 입주물량과 주상복합은 증가될 예정으로 채용은 지속적 확대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동작구 대방역 인근,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단기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모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강 추천, 공부방법, 전망, 독학, 시험일정, 난이도 등 주택관리사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