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에듀윌 '주택관리사 ·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무료 증정
에듀윌 '주택관리사 ·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무료 증정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2.06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종호 대표원장이 타 병원 피부과 의료진들 교육하고 있다. <사진=차앤유클리닉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수많은 합격생들의 비법을 모아 제작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주택합격필독서’를 증정하고 있다.

‘합격필독서’는 에듀윌에서 공부하고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이 알려주는 비법이 담겨 있다.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수험생의 특징별 합격비법이 수록돼 있어, 나에게 꼭 맞는 학습방법을 찾을 수 있다. 신청은 매일 조기 마감 중이다.

이와 함께 과목별 학습방법, 합격목표(동차, 1차)와 달성비율, 준비기간, 에듀윌 합격생 합격tip 등이 담겨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많은 합격생들이 “합격하기 위해서는 시작부터 달라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일부 합격생들은 “진작 알고 시작했더라면, 좀 더 적은 시간 투자로도 충분히 합격 가능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합격필독서’는 시험 공부를 처음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다. 공인중계사 및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시험 일정, 시험 과목, 수험준비에 유의할 점, 공부 방향성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