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에듀피디, 대기환경(산업)기사 신규 론칭기념 필기시험 '합격보장 프로모션' 이벤트
에듀피디, 대기환경(산업)기사 신규 론칭기념 필기시험 '합격보장 프로모션' 이벤트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02.08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진진반상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년 대기환경(산업)기사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대기환경(산업)기사 필기 인터넷 강의 신규 론칭을 기념해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은 대기환경(산업)기사 필기시험 전 과목 '기본이론' + '문제풀이'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이다.

수험생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학습 효율을 높여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기간연장 2배 무료', '기초+기출해설+총정리 3종 특강 무료' 등 총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기간연장 2배 무료'는 해당 강의를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기간을 두 배로 연장해주는 기간연장 혜택이다.

두 번째 '기초+기출해설+총정리 3종 특강 무료'는 ‘환경공학기초(단위) 특강’과 ‘기출해설특강’, ‘총정리 특강’등 총 3가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학습지원 혜택이다.

대기환경(산업)기사 자격시험은 대기 환경 분야의 전문가로서 대기오염을 측정하고 분석하여 그 결과에 따라 생활환경에 적합한 보전과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 인력을 배출하기 위해 도입된 국가기술자격시험이다.

취득자는 공기업 및 사기업의 환경안전관리 또는 산업안전관리 부서로 진출할 수 있으며 9급 환경직공무원 특채 또는 공채 지원 시 응시자격 충족 및 가산점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올해부터 화력발전소·소각시설 등 수도권 지역 대규모 사업장 162곳에 대해 먼지 배출 총량규제가 적용됨에 따라 배출사업장에 방문해 시설 운영상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환경컨설팅 서비스 및 검열을 위한 인력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대기환경(산업)기사 ‘합격완성 패키지’ 강좌의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