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요약집' 온라인서점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요약집' 온라인서점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2.13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피셔맨즈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이 점차 가까이 다가옴에 따라, 기존 기본서가 오랜 기간 동안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지난주에는 기출문제집이, 이번 주에는 핵심요약집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핵심요약집은 최근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이론을 주제별로 분류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을 선별해 수록한 교재다. 

동 수험서는 기본서를 통한 이론 학습이 끝난 후 취약한 주제를 다시 확인할 때, 짧은 시간 안에 전체 내용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싶을 때, 수험 준비의 마무리 단계에서나 시험 직전에 최종 점검을 할 때 다양한 경우의 학습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2019년까지 합격하는 것이 매우 유리하다. 이에 2019년까지 합격하려는 많은 수험생들이 많아지면서, 보다 탄탄한 수험 마무리를 위해 해당 교재를 선택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의 ‘회계원리’ 저자인 윤재옥 교수는 “지난 20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시험에는 예상 밖의 어려운 문제들이 출제됐다”고 말하고, “올해 시험의 출제경향을 예상한다면 회계의 기본적인 원리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지를 묻는 문제가 출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윤 교수는 뒤이어 “교재에 충실 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2018 기초강의’ 등의 무료인강과 시험 후기, 합격수기, 합격 비법, 취업 방법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2월 25일(일) 오후 3시에는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서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