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YES24 수험서자격증 전체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YES24 수험서자격증 전체 베스트셀러 1위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2.18 2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차 충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수험서 자격증 전체 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전월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된 수치로 수험서 자격증 교재 중 전체 1위라는 쾌거를 달성, 알라딘과 인터파크에서도 한능검 부문 월간 베스트 1위를 차지하며 한국사 분야에서도 에듀윌의 입지를 굳건히 한 것이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는 10만권 이상 판매고를 올리면서, 꾸준히 서점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다.

이 교재로 공부한 수험생들은 가장 큰 장점으로 ‘키워드 연표’를 뽑았다. 키워드 연표는 72가지 한국사 핵심 키워드를 한 장의 연표에 담아, 수험생들이 한국사의 큰 흐름을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큰 그림을 살피고, 수험생활에 돌입하면 훨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수험생들의 평이다.

최신 기출문제 완벽 반영, 실전 모의고사로 실력 점검과 시간안배 연습까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지난주 시행된 제3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끝난 직후 바로 가답안 생방송을 진행, 100%의 정확성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에듀윌 한능검 2주끝장’ 교재 개발자, 시험 응시자 등이 패널로 참여해, 시청자들과 함께 시험 난이도 분석, 질의응답, 문제풀이 등 쌍방향 소통을 실시간으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