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취업 스펙 원한다면? '에듀윌 최다합격 광고 공모전'에 도전하라
취업 스펙 원한다면? '에듀윌 최다합격 광고 공모전'에 도전하라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2.2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0일까지 모집, 총 상금 2천만원, 대상 상금 1천만원
<사진= 강남역 아이러브피부과 이상민 대표원장>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KRI한국기록원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인증을 기념, 3월 20일까지 ‘최다합격 광고 공모전’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공모작의 수상작들은 극장, TV, 지하철, 신문 광고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부분이 광고나 마케팅 분야 취업 스펙 쌓기를 노리는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들의 실무 능력 증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응모 분야는 UCC 영상, 디자인, 카피 부문으로 구성됐다. 응모 대상은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에 제한이 없으며, 참여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자유롭게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UCC 부문의 경우 15초 이상 3분 이내로, 디자인 부문은 800*800px 크기로 각각 ‘최다합격’을 자유롭게 표현해 제작하면 된다. UCC와 디자인 부문의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카피 부문 공모 방법은 ‘최다합격’ 관련 한 줄 분량의 카피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에듀윌 공모전 페이지로 출품하면 되며, 카피 출품작 중 우수작을 선정해 매주마다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2천 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상 1팀에게는 1천 만원의 상금이, 최우수상 2팀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4팀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인기상은 상품권 50만원 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에듀윌 광고공모전은 참여 페이지 오픈 일주일 만에 약 1,000여건의 카피 응모작이 출품돼 공모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