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라이트팜텍,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신제품 '닥터안지오 플러스' 선보여
라이트팜텍,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신제품 '닥터안지오 플러스' 선보여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8.02.26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안지오 플러스 <사진= 라이트팜텍 제공>

연휴 기간에 기름진 전 등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섭취하고 쉬는데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때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을 챙겨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써 식약처로부터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인정 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관심을 끌고 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남아시아에 주로 서식하는 열대식물의 열매 껍질 추출물로, 다량의 HCA가 함유되어 있다. 

HCA는 체내 효소 활동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인체 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밝혀진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이러한 연구 결과의 동향에 따라 라이트팜텍에서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추가한 닥터안지오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알려진 보이차 추출분말과 풋사과 추출분말, 은행잎 추출분말 및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을 모두 담아내 업그레이드 된 다이어트 기능성 건강식품을 내놓았다.

라이트팜텍 마케팅 관계자는 "요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이 굉장히 많이 출시된 가운데 무엇보다 다이어트 전문의와 구체적 상담을 통해 신뢰도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닥터안지오 플러스 제품은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닥터안지오 플러스는 건강한 몸매 관리를 원하거나, 굶지 않고 평소대로 식사하면서 다이어트를 원할 때, 또는 평소 음주가 잦거나 뱃살 때문에 고민일 때 더욱 적합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