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8.18 토 00:38
HOME 라이프
속초 맛집 탐방, 현지인 단골 많은 가성비 밥집 초초초밥

 

날이 점차 따뜻해지면서 탁 트인 바다와 푸른 봄빛이 인상적인 여행지인 속초가 주목받고 있다. 동해 특유의 모래사장과 푸른 파도, 설악산의 자연풍경 모두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속초 가볼만한 곳에서 봄나들이 속초 1박2일 여행 혹은 당일치기 속초 데이트코스를 계획해 보자. 따뜻한 봄날, 속초 놀거리와 볼거리에 흠뻑 취하는 주말을 보내보는 것도 좋다.

봄에 추천하는 속초 여행코스 중 하나는 청간 해수욕장. 여름에도 비교적 한적한 해변인 이곳은 봄바람과 바다를 한껏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짧은 드라이브로 속초 당일치기 나들이로 방문하기에도 제격. 

속초 워터피아는 물놀이에는 이른 요즘 날씨에도 따스한 환경에서 수영장과 스파 시설을 만끽할 수 있는 속초의 명소 중 하나다. 특히 이곳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 연인들에게는 청초호에 내리는 달빛과 조명을 감상할 수 있는 야경산책로로 추천한다.

여행에는 맛있는 식사가 필수 속초의 곳곳을 즐기는 이들에게 소개하는 속초 현지인 맛집은 가성비와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강원도 속초맛집 추천리스트에 꼽히는 속초 초초초밥이다. 2만 원 이하의 가격에 초밥과 다섯 가지 고퀄리티 사이드가 함께 나오는 메뉴, 고급 사시미가 제공되는 스페셜 메뉴 등 선택의 폭 또한 넓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붓한 공간배치로 데이트, 회식, 각종 모임 등에도 인기 있는 델피노 맛집으로 인정받는다. 

단품메뉴인 전복볶음밥과 게살덮밥은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주부 고객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렇듯 사돈집, 왕박골식당과 더불어 속초 3대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초초초밥은 연인, 가족, 직장인을 막론한 속초시청 맛집으로 자리하고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